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연예

한현민 수입 고등학생이 만지기에 큰 금액

by 님네임 2019. 4. 29.
반응형

 

모델 한현민이 수입을 말해 화제 입니다.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한현민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한현민은 수입에 대해 묻자 "지금 수입은 고등학생이

만지기에는 상당히 큰 금액이다. 부모님이 돈 관리를 해 주시고 있고 용돈을

받아 쓰고 있다" 고 밝혔습니다.

 

 

이어 "모델일을 시작하기 전에는 다른 친구들에 비해 용돈이 적은 편이었다.

그때는 친구들한테 많이 얻어먹었다. 요즘은 내가 사려고 한다" 고 말했습니다.

또" 일주일에 한 번은 고기를 사줄 수 있는 정도다. 여름에 친구들과 풀빌라 펜션에

놀러 갔는데 내가 비용을 냈다." 며 일화를 공개 하였습니다.

 

 

 

이에 박명수는 "모델이 된 후 집에서 부모님이 대하는 것도 달라졌냐" 고 묻자

한현민은 "어머니의 밥상부터 다르다. 예전에는 배고프다고 하면 '알아서 먹어'

라고 하셨다. 요즘은 집에 가면 진수성찬이다. 아버지도 제가 집에 오면 나와서

반갑게 인사해주신다" 고 말했습니다.

 

 

한현민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에서 예술가 집안의 나이지리아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슬하 3남 2녀 가운데 장남이자 첫째로 출생하고 성장

하였으며 2016년 서울 패션 위크에서 데뷔 하였습니다 장신에 훌륭한 모델 체형으로

국내 패션계에서 활동 중입니다.

 

 

중학생때 PC방에 가서 게임하는 것에 미쳐 엄청 자주 단골로 가던 PC방 알바와

친해졌는데 이것이 모델이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하루는 알바하던 그 사람이

사촌 형이 옷가게를 하며 모델을 찾는데 내가 보기에는 어때? 라고 너 사진을 보여줘

봤는데 연락 좀 해달라고 하더라. 이래서 거기 상표 옷입고 사진 찍었다. 그 사진을

본 모델 에이전시가 연락하여 정식 모델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방송에 나와 이야기

한 바가 있습니다.

 

 

 

한현민

출생 : 2001년 5월 19일 서울특별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