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연예

노유민 다이어트 전후 30kg감량

by 님네임 2019. 4. 17.
반응형

 

NRG 멤버 노유민씨는 과거 정말 잘생긴 외모로 인기가 정말 많았다고 합니다.

그치만 살이 찐 이후 역변한 연예인 중 한명으로 늘 뽑혀 왔는데요.

현재 근황이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정말 살을 많이 뺏더라고요.

 

 

노유민씨는 과거 체중이 98kg까지 나갔다고 합니다.

총 30kg감량을 성공했다고 하네요. 몇년이 지난 지금까지 요요없이

체중을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노유민씨는 과거 자신의 몸 상태가 걱정돼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병원에서 몸 상태가 이렇게 안좋으면

돌연사 할 수 있다고 경고 했다고 하는데요. 그 뒤 장모님과

아내가 생명보험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충격 받았다 고 말했습니다.

 

 

노유민은 다이어트를 하며 약이나 운동보다 못 먹는 다이어트가

가장 힘들었다 고 말했습니다. 다이어트 후에는 "세끼 식사는 물론

육류를 비롯해 다양한 먹을거리를 먹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적정 체중을 유지 관리하는 중이며 밀가루를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다고 하네요,

 

 

진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라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물론 본판이 잘생겼긴 했지만 확실히 살을 빼니 훨씬 잘생겼어요...

진짜 대단!!

 

이전글

2019/04/17 - [오늘의 핫이슈 /연예] - 메이비 빚투논란 어머니 고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