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노래추천

잔나비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역주행 시작?

by 님네임 2019. 4. 13.
반응형

 

어제 예능 프로그램에 '잔나비' 멤버인 최정훈씨가 출연 했습니다.

새로운 인물이 출연해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저도 '잔나비' 라는 가수를

잘 몰랐는데 어제 방송을 보고 처음 알았습니다. 그런데 같이 화제가 된 게 있는데요.

바로 잔나비의 최근곡 -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라는 곡 입니다.

보면 가사도 너무 좋고 곡도 정말 좋더라고요, 밑에 뮤비 참고 해주세요~

 

 

 

 

잔나비 -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나는 읽기 쉬운 마음이야

당신도 스윽 훑고 가셔요

달랠 길 없는 외로운 마음 있지

머물다 가셔요 음

내게 긴 여운을 남겨줘요

사랑을 사랑을 해줘요

할 수 있다면 그럴 수만 있다면

새하얀 빛으로 그댈 비춰 줄게요

그러다 밤이 찾아오면

우리 둘만의 비밀을 새겨요

추억할 그 밤 위에 갈피를 꽂고 선

남 몰래 펼쳐보아요

나의 자라나는 마음을

못 본채 꺽어 버릴 수는 없네

미련 남길바엔 그리워 아픈 게 나아

서둘러 안겨본 그 품은 따스할 테니

그러다 밤이 찾아오면

우리 둘만의 비밀을 새겨요

추억할 그 밤 위에 갈피를 꽂고 선

남몰래 펼쳐보아요

언젠가 또 그날이 온대도

우린 서둘러 뒤돌지 말아요

마주보던 그대로 뒷걸음치면서

서로의 안녕을 보아요

피고 지는 마음을 알아요

다시 돌아온 계절도

난 한 동안 새 활짝 피었다 질래

또 한번 영원히

그럼에도 내 사랑은

또 같은 꿈을 꾸고

그럼에도 꾸던 꿈을

난 또 미루진 않을거야

 

 

 

 

 

잔나비는 총 5명의 멤버로 어제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분

최정훈 (보컬, 리더), 유영현(키보드),김도형(기타),장경준(베이스),윤결(드럼)

데뷔는 2014년 싱글앨범 로켓트로 데뷔 했습니다.

 

 

 

잔나비의 뜻은 원숭이를 순우리말로 하면 잔나비라고 합니다.

멤버들이 다 원숭이띠라서 밴드명을 잔나비라고 한 것같습니다.

어제 방송때문인지 잔나비의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곡이 역주행 할 것 같습니다.

그런 기미가 보여요. 곡이 좋으니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2019/03/07 - [Kpop/노래추천] - 봄에 듣기 좋은 노래 추천입니다. 전부 명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