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노래추천

방탄소년단 명곡 노래추천

by 님네임 2019. 3. 2.
반응형

 

케이팝 가수 중 가장 핫한 방탄소년단 노래를 추천 하려고 합니다.

저는 아이돌한테 별로 관심이 없는데 방탄소년단은 알거든요.

해외에서 정말 인기 많고 뉴스에도 자주 나와서 알게 되었습니다. 

팬은 아니지만 노래를 찾아보니 괜찮은 곡이 많아서 추천 하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

 

 

 

1.Fake love

 

이 곡이 아마 제가 처음으로 들었던 곡이 였을 겁니다. 약간 무거운 느낌이 들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정말 제 취향저격이였던 곡.

 

 

2.Euphoria

 

정말 청량하고 맑고 깨끗한 느낌이 나는 곡 입니다.

 멤버 한명 정국이 부른 곡 입니다.

 

 

 

3.Epiphany

 

이것도 솔로로 멤버 진이 부른 곡입니다.

처음 피아노 소리가 정말 좋아요.

멤버 목소리가 이 곡이랑 잘 맞는 것 같아요.

발라드라서 호불호 없이 듣는 곡.

 

 

4. Save me

 

곡이 정말 좋아요. 가사도 좋고 랩부분도 좋고 제가 가장 많이 들었던 곡 입니다.

나온지 꽤 됐지만 정말 명곡 입니다. 제가 보기에 댄스곡 중에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5. 봄날

 

봄날은 잔잔한 곡 인데요. 이 곡이 아마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 받은 곡 일 겁니다.

가사도 예쁘고 곡도 정말 좋습니다.

 

 

6. Outro : Tear

 

랩만 있는 곡으로 랩라인 멤버들만 부르는 곡 인데요.

무거운 느낌이 나는 곡인데 정말 좋습니다.

 

 

7.Lost

 

보컬라인 멤버들이 부른 곡으로 가사도 좋고 곡도 정말 좋습니다.

 

 

8. EPILOGUE : YOUNG Forever

 

이 곡은 뭔가 몽글몽글한 느낌 입니다. 가사는 물론 뮤비가 정말 좋았어요.

 

 

9. Butterfly

 

발라드 인데 가사도 좋고 멜로디도 정말 좋습니다. 방탄소년단 노래중 숨겨진 명곡 같습니다.

개인 적으로 봄날 보다 더 취향이 였어요.

 

 

10.

House of Cards

 

곡이 섹시한 느낌이 나요.

 

 

 

11.네시

 

이건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보다가 연관영상에 뜨길래 뭐지 하고 들었는데

정말정말 취향저격이였던 곡 ..

처음 듣자마다 좋다 라고 생각 했습니다.

멤버 뷔와 알엠이 같이 부른 곡 입니다.

정식음원이 없어서 아쉽지만 항상 유튜브를 통해 듣는 것 같아요. 가사 , 멜로디, 노래부분, 랩부분 전부 좋아요.

 

 

12. so far away

 

랩멤버 슈가와 보컬멤버 진, 정국이 부른 곡 입니다,

이것도 네시듣다가 연관영상에 있길래 들었던 곡 입니다. 이 것도 정식음원은 없어요.

가사가 정말 현실적이라 좋았어요,

위로 해주는 곡 ..

 

 

 

 [Kpop/-노래추천 ] - 힘이 들 때 위로가 되어주는 음악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