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스포츠

손흥민 “You know what?, we're gonna win!” 영상

by 님네임 2019. 4. 10.
반응형

 

 

2018 -19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토트넘 vs 맨체스터 시티 홈 경기에서

우리의 자랑스러운 선수 손흥민 선수가 골을 넣었습니다.

 

 

 

 

후반 32분 손흥민선수는 에릭센 선수의 패스를 받아 페널티박스 우측에서

공이 나가는 걸 살려 냈습니다. 이후 앞에 있는 델프를 상대로 자신감 있는

드리블 후 강력한 왼발 슈팅으로 골을 넣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1골이 결승골이 되어 토트넘은 1:0으로 승리 했습니다.

 

우리나라 선수가 해외에 나가서 골을 넣으면 항상 화제가 됩니다.

물론 손흥민 선수의 멋진 골도 화제 이지만 더욱 더 화제가 된게

있습니다.

 

 

 

https://play-tv.kakao.com/v/397323353

 

 

바로 손흥민 선수 세리머니 인데요. 이날 손흥민 선수는 골을 넣은 후 중계 카메라를

향해 "너희 그거 아느냐? (You know what?) "우리가 이길 거다! (We're gonna win!)

라 외치며 인상적인 세리머니를 하였습니다.

 

이에 많은 팬들은 "진짜 멋있다"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토트넘 새 구장에서 프리미어리그 첫 골이라는 기록을 남겼는데

챔피언스리그 첫골 까지 손흥민 선수가 넣었다니 정말 정말 대단 한 것 같습니다.

괜히 제가 뿌듯 하네요. 손흥민 선수 득점으로 토트넘은 맨시티와 오는 18일

2차전 경기를 갖습니다. 그때도 좋은 모습 보여 주세요.

 

손흥민 선수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