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66

bj핵찌 별풍선 논란 bj핵찌 별풍선 논란 인터넷 방송 4개월만에 역대급 별풍선을 받은 BJ핵찌가 이슈로 떠올랐습니다. BJ핵찌는 29일 생방송을 진행하면서 한 시청자로 부터 다수의 별풍선을 받았습니다. 이 시청자는 1만개, 3만개, 5만개씩 지속적으로 별풍선을 보냈습니다. BJ핵찌에게 보낸 별풍선은 총 120만개 (1억2천만원)며 BJ핵찌 는 춤을 추며 감사인사를 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개인방송을 시작한지 4개월 정도 된 BJ핵찌는 먹방을 주요 콘텐츠로 활동하는 신인이였습니다, 그런 그가 120만개의 별풍선을 받게 되자 일부 시청자들은 노이즈 마케팅을 의 심하는 등 각종 의혹을 제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별풍선을 선물한 시청자는 아프리카TV 게시판을 통해 "여러가지 추측이 많은데 저는 BJ핵찌를 실제로 만 난 .. 2019. 7. 30.
승리 라멘점주 소송 아오리라멘 승리 라멘점주 소송 아오리라멘 승리의 버닝썬 사태 여파로 '아오리라멘'의 매출이 급락한 데 대해 빅뱅 승리도 책임을 져야 한다며 점주들이 소송을 제기했다고 합니다. 아오리라멘 가맹점 15곳의 점주 26명은 아오리라멘 본사인 '아오리에프앤비'와 전 대표 승리, 회사의 현재 인수자 등을 상대로 총 15억여원을 물어내라는 소송을 서울중앙지법에 제기했습니다. 이들은 아오리에프앤비와 가맹계약을 맺고 2017년 6월 ~ 2018년 11월 사이 서울과 부산, 울산, 대전, 경기도 등 에서 '아오리의 행방불명'을 열고 영업해 왔습니다. 2018년에는 대다수 점포가 월 1억을 넘는 매출을 올렸다고 하지만 승리의 버닝썬 사태 이후 매출이 급격히 떨어져 올해 1~4워레는 반토막에도 미치지 못하는 수준이 됐다고 주장했습니다... 2019. 7. 30.
윤현상 활동중단 이유 윤현상 활동중단 이유 가수 윤현상이 건강 악화로 활동을 중단했다고 합니다. 윤현상 소속사 문화인은 SNS을 통해 윤현상이 "건강상 의 이유로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윤현상은 최근 스케줄을 소화하던 도중 구토와 발열 증상 으로 인해 지난 주말 갑작스럽게 입원하게 됐습니다. 현재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받고 있으며, 매우 유감스럽지만 예 정된 모든 일정들을 중단해야 되는 결정을 하게 됐습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소속사는 "윤현상의 건강을 고려한 이런 결정에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 모두에게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며 안 타까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를 드립니다. 윤현상이 건강 회복과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 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윤현상의.. 2019. 7. 30.
의사요한 이경규 딸 이예림 정민아 의사요한 이경규 딸 이예림 정민아 '의사요한'에 출연 중인 배우 정민아가 개그맨 이경규의 딸 이예림과 닮은 꼴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정민아는 SBS 금토드라마 '의사요 한'에서 한세병원 이사장 강이수와 마취통증의학과장 민태경의 막내딸 이자 시영의 동생인 레지던트 3년차 강미래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27일 방송된 '의사요한'에서 정민아가 등장하자 시청자들은 이경규의 딸 이예림이 아니냐는 반응이 이어졌고 각 사이트 마다 실 시간 검색어 순위에 '의사요한 이경규 딸' 등이 오르는 해프닝이 벌 어지기도 했습니다. 현재까지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예림과 정민아가 동시에 오르 내리고 있습니다. 이경규 딸 이예림은 연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두 사람은 비슷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킨.. 2019. 7.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