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연예

한은정 한다감으로 개명한 이유는?

by 님네임 2019. 3. 30.
반응형

 

 

배우 한은정에서 한다감으로 이름을 개명해서 화제 입니다.

개명한 이유에 대해서는 "제 이름이 평범하기도 하고, 배우로서 특별한

이름을 갖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었다.

 

 

 

 

 

문득 다정다감하게 다가가고 싶기도 하고,

행복하게 잘 살고 싶어서 바꾸게 됐다" 고 설명 했습니다.

 

 

 

 

또한 "제가 건강이 약하다, 좀 더 건강해지고 더 행복하고 잘 살고 싶었다"

개명효과가 있었냐 질문에 "손발이 조금 따뜻해지는 것 같다. 안색도 좋아지는 것 같다"

라고 전했습니다.

 

한다감 말고 다른 이름후보도 있었는데 '한귀비'

귀비는 식구들이 반대 해서 결국 '한다감' 으로 개명 했다네요.

 

 

 

 

저는 처음에 한다감이 사람이름인 줄 몰랐어요.

그런데 배우 한은정이 나와서 깜짝 놀랬네요.

그리고 검색하다 알게 됐는데 한은정씨 나이보고 놀랬어요.

함다감씨의 나이는 1980년 7월 10일 40세 인데요.

정말 동안 인 것 같습니다. 저는 적어도 30대 중반 정도로 봤거든요..

 

암튼 개명 한 이유처럼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