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연예

아이돌 성폭행 5인조보이그룹 누굴까?

by 님네임 2019. 3. 29.
반응형

 

 

오늘 SBS 8시 뉴스에 5인조 아이돌멤버 A씨가 성폭행 혐의로 고소 당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고 합니다. 해당 가수는 강압은 없었다며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지난 25일, 유명 아이돌 그룹 가수 A씨에게 성폭행 당했다는 고소장이 경찰에 접수가

됐습니다. 고소인은 자신이 일하던 바에서 A씨와 만나 알고 지내던 여성 입니다.

 

피해자는 지난 2010년 5월, 일산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A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술을 마시고 집으로 찾아온 A씨가 몸을 만지며 강제로 성관게를 시도했다는 겁니다.

 

두차례 거부 의사를 밝혔지만, 소용 없었다고 합니다.

 

 

 

 

 

고소인: 괜찮을거야. 하더라고요. 그러고서 제 팔을 좀 이렇게 잡고. 수치심이 많이 들었고,

인간적인 존준은 하나도 없고.

 

이후 A씨에게 연락했지만, '처음으로 돌아가자'라는 말뿐 사과는 없었다고 합니다.

 

고소인은 트라우마로 정신과 치료를 받아 오다 최근 연예인들의 잇따른 성범죄 사실이 폭로되자

수년 만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A씨의 소속사 입장은 당시 A가 고소인과 성관계를 맺은 것은 맞지만, 합의 하에 이뤄진 것 이고

강압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A씨가 해외 공연 중이라며 귀국하는 대로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밝히겠다고 설명 했습니다.

 

경찰은 조만간 해당 연예인을 불러 조사 예정이라고 하며 고소인과의 대질심문도 검토 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정준영, 승리, 씨앤블루 이종현, FT아일랜드 최종훈 등 유명 남자 아이돌이 동영상

유포 논란에 휘말리면서 많은 대중들의 궁금증은 더 커지고 있는 상황 입니다.

 

 

 

 

+

불미스러운 일이 매일 같이 일어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