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리뷰

돈케이크 만들기 부모님이 좋아하셨어요.

by 님네임 2019. 3. 23.
반응형

 

 

저희 부모님 두분 생신이 3월 달입니다. 이번에 뭐 특별한 선물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돈케이크가 괜찮을 것 같아서 재료를 구매 하였습니다.

저는 인터넷에서 2만 4천원 정도 주고 구매 했습니다. 재료가

좀 비싸다는 느낌이 있었지만 그래도 만들고 나니까 얼마나 뿌듯 하던지

 

 

 

돈케이크에 필요한 재료는 원형케이스, 원형스티로폼, 필름지(돈케이스수량에 맞게),

도구, 양면테이프, 비누꽃, 공단리본, 케이스공단 리본 등입니다.

 

 

사실 만드는 과정을 찍어야 하는데 완성작 밖에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생각외로 만드는 건 정말 쉬웠어요.

개인적으로 리본 묶는게 가장 어려웠음 ㅜㅜ

그리고 원형스티로폼 필름지 접는 것도 힘들었어요.

 

 

 

완성작을 보면 엄청 잘했다는 느낌은 없지만 그래도 돈케이크 모양은 나왔어요.

늘 용돈을 드릴때 계좌이체를 통해서 드리는데 이렇게 돈케이크 모양으로

드리니까 더욱더 좋아 하셨어요. 금액도 엄청나지 않지만 정말 정말

좋아하셨어요. 그때 얼마나 뿌듯 하던지...

부모님 생신때 받고 싶은 선물은 가장 좋은 건 돈이래요.

 

 

그렇지만 그냥 봉투안에 넣어서 딱 주는 것

보단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서 드리는게 더 반응이 좋았어요.

여러분도  이번에 돈케이크 한 번 만들어 보세요. 생각외로 별거 아니고

쉽게 만들수 있습니다. 나는 손재주가 없다 하더라도 구매하면 자세히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으니 똥손이라도 만들수 있습니다.

저도 뭐 똥손인데요 , 뭐,. 암튼 너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고 저도

덩달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반응형

'유익한 정보들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븐일레븐 달달꿀떡 맛솔직후기  (0) 2019.04.06
치킨플러스 핫쵸킹톡톡 후기  (0) 2019.03.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