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들/리뷰

치킨플러스 핫쵸킹톡톡 후기

by 님네임 2019. 3. 22.
반응형

 

 

저는 유튜브를 자주 보는 편인데 그중 먹방을 자주 봅니다.

어느날 치킨이 먹고 싶어서 치킨먹방을 보면서 대리만족을 하고 있었는데

신기한 치킨이 있길래 한번 봤어요. 그런데 먹방하시는 분이 엄청 맛있게

먹더라고요. 그래서 무슨 치킨인지 검색 하다가 알게된 치킨

바로 '치킨플러스' 핫쵸킹톡톡 이라는 메뉴 였습니다.

 

 

(먹다가 급히 찍어서 사진이 이상합니다. 양해부탁드려요,)

 

 

먹을때 마다 팝핑캔디 때문에 타닥 타닥 소리가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저도 시켜 먹었습니다.

 

 

 

 

일단 핫쵸킹 맛은 간장치킨에 매운맛을 더한 맛.

누구나 호불호 없이 먹을수 있는 맛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그 위에 같이 온 팝핑캔디를 뿌리면 되는데요.

솔직히 팝핑캔디는 치킨맛에 영향을 주지는 않았어요.

그냥 식감이나 타닥 타닥 소리 듣는 재미??

생각외로 엄청 괜찮았어요. 같이 먹은 가족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단 기본치킨 핫쵸킹이 맛있어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가격도 15,900원 입니다. 다른 브랜드 치킨 보다 전체적으로

메뉴가격이 저렴 했습니다. 일반 후라이드치킨도 요즘에는 16,000원은 기본으로

하니까요. 그냥 핫쵸킹을 시키면 14,900원 이고요. 핫쵸킹톡톡을 시키면 15,900원

입니다. 보니까 팝핑캔디도 1,000원이면 추가로 구매 할 수 있더라고요.

 

 

다음에도 치킨 먹고 싶으면 다시 사먹을 의향 있어요 ~

여러분도 한 번 사먹어 보세요. 정말 괜찮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