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연예

고준희 승리사건 의혹해명 아니에요^^

by 님네임 2019. 3. 28.
반응형

 

 

 

 

SBS '그것이알고싶다' 에서는 버닝썬게이트에 대해 방송을 하였습니다.

그때 승리와 정준영, 최종훈이 일본 사업가 접대를 위해 나눈 대화 내용이

나왔는데요. 그때 정말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승리, 정준영, 최종훈이 나눈 대화에서는

 

"승리야, 여배우 C 뉴욕이란다"

"누나 또 뉴욕갔어?"

"여튼 배우 X들은 쉬는 날은 다 해외여"

 

라는 내용이 공개 되었고, 이 방송 내용 때문에 많은 누리꾼들이 여배우 C를 찾기 시작되었습니다.

몇몇 여자 연예인들의 이름이 거론되며 대화에 언급된 여배우가 고준희라는 의혹이 제기됐어요.

 

 

 


그 이유는 승리와 고준희가 같이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인 데다 당시 고준희가 뉴욕에 체류 했다는

주장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승리가 지난해 10월 30일 인스타그램에 고준희와 찍은 사진을

올리며 "고준희 배우님과 함께. 누나 드라마 화이팅 #고준희 #비밀인맥 이라는 글을 남긴 것도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같이 고준희가 언급이 되자 일부네티즌들은 고준희 SNS에 직접가서

"고준희씨 승리비밀누나 진짠가요? 그렇다면 너무 실망이네요. 팬이였는데요"

"뉴욕 여배우 라고 나오던데 실망요" 등 질문을 했고 이를 본 고준희는

일일이 "아니에요" 라고 답변했습니다.

 

 

직접 본인이 입장을 밝힌 것이 이례적이라 고준희의 대응은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으며 "아니라는데 난리네. 믿어요. 항상응원할게요"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

아휴.. 정말 여배우한테 저런 의혹이 생기는 자체가 기분이 더러울 것 같아요.

이미지만 안좋아지고...

그리고 굳이 여배우를 찾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네요.

찾다 보면 엉뚱한 사람만 피해보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