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6171

슈 가압류 도박 슈 가압류 도박 S.E.S 출신 슈가 4억대 도박빚으로 이내 건물 가압류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채권자 박모씨가 지난 5월 슈를 상대로 서울중앙지방법원에 3억 5000만원 가량의 대여금 청부 반환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박 씨는 지난 2017년 미국 라스베이거스 소재 카 지노장에서 슈를 만나 친분을 쌓은 뒤 4억 원 가량을 빌려줬으나 이를 돌려받지 못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박 씨는 민사소송과 함께 슈 명의의 경기도 화성 소재 건물에 대한 가압류를 신청했습니다. 하지만 슈 측은 "도박을 목적으로 빌린 돈이기 떄문에 변제할 수 없다"는 입장을 고수 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슈는 2016년 8월부터 지난해 5월까지 마카오 등 해외에서 26차례에 걸쳐 총 7억 9000만원 규모의 상.. 2019. 6. 30.
남북미 판문점 회동 트럼프 문재인 김정은 남북미 판문점 회동 트럼프 문재인 김정은 문재인 대통령은 30일 "정전선언 있은 후 66년만에 DMZ에서 북한과 미국이 만난다"고 말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이날 청 와대에서 도덜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한미 정상회담을 한 뒤 공동기자회견에서 "한반도는 트럼프 대통령과 함께 지구상에서 가장 주목받는 땅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비무장지대 (DMZ) 군사력을 동원해 무장을 하지 못하는 지역으로 휴전선으로부터 남 북으로 각각 2km 펼쳐져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사상 최초로 미국과 북한 정상이 분단의 상징인 판문점에서 마주서서 평화를 위한 악수를 하게 될 것이며 서로 소통 하고 대화하면 최선의 상황으로 갈 수 있다는 것을 오늘 볼수 있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문재인 대통령은 "우리가 .. 2019. 6. 30.
발렌시아 이강인 임대 이적 연봉 발렌시아 이강인 임대 이적 연봉 스페인 발렌시아 지역지 수페르테포르테는 "이강인에 대한 발렌시아의 결정이 내려졌다. 이강인은 다음 시즌 발렌시아 에서 뛰지 않을 것이다. 마르셀리노 가르시아 토랄 발렌시아 감독이 이강인을 위한 최상의 선택은 올 여름 그를 임대 이적 지키는 것이라고 결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강인에 대해 "토랄 감독은 2019 국제축구연맹 20세 이하 월드컵 골든볼 수상자인 이강인에게 발렌시아 1군 팀 자리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선수와 구단 모두에 가장 좋은 결 정은 그가 다른 팀에서 계속 훈련하면서 엘리트 선수로 성장 해 가는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습니다. 그간 이강인은 발렌시아 1군 팀에 좀처럼 기용되지 못했습니다. 이강인의 주 포지션은 중앙 공격형 미드필더지만 토랄 감독은 이.. 2019. 6. 30.
연우 탈퇴설 해명 모모랜드 연우 탈퇴설 해명 모모랜드 모모랜드 연우가 탈퇴설에 휩싸였습니다. 이에 모모랜드 연우 소속사는 해명에 나섰습니다. 모모랜드 연우 소속사는 "연우의 탈퇴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연우는 현재 드라마 출연을 준비하기 위해 연기 레슨을 받고 미팅에 다니고 있다. 행사에 불참해 그런 이야기가 나오는 것 같은데 공식 스케줄이 아닌 행사 스케줄은 유동적으로 빠질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모모랜드 연우 소속사는 "연우가 데뷔 전 부터 허리 디스크로 고생해 허리를 관리하고 있다. 드라마에 들어가면 밤샘 촬영을 해야해 체력과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 불참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연우의 모모랜드 탈퇴설이 불거졌습니다. 연우가 최근 한 달 동안 모모랜드 스케줄에 불참했으며 모모랜드 공식.. 2019. 6.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