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5165

이유영 SNS 의미심장한 글 공식입장 이유영 "죽고싶다. 매일매일이 지옥이다" 배우 이유영이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습니다. 이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죽고싶다. 매일매일이 지옥이다. 벗어나고 싶다"는 글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다만 해당 글은 금방 삭제됐습니다. 이유영의 공개된 사진에는 여성 스태프와 촬영 준비 중인 이유영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사진은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이유영씨가 올린 내용은 부정 적인 어조로 이유영의 힘든 심경을 담긴 듯 했습니다. 이에 이유영 소속사에서는 "이유영 SNS 글에 대해 사실관계 파악에 나섰고 어떤 상황에서 글을 올라갔는지, 배우에게 무슨 일이 있는지 파악 후 입장을 밝히겠다" 고 전했습니다. 이후 이유영 소속사측은 SNS 게시글 업로드 중 실수로 내용을 잘못 올린 것으로 확인했으며, 배우 본인도 .. 2019. 5. 31.
양현석 이메일 성접대 논란 해명 양현석 이메일 성접대 논란 해명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최근 불거지 성접대 의혹과 관련해 직원들에게 결백과 억울함을 호소했다고 합니다. 양현석은 지난 YG 엔터테인먼트 직원들에게 사내 이메일을 통해 "여러분들께 참으로 미안하다는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다. 최근 방송 보도로 인해 걱정을 끼친 점에 대해 면목이 없다"고 사과했습니다. 해당 양현석 이메일에서 양현석은 최근 방송 보도로 걱정을 끼친 점에 대해 면목이 없다. 방송 바로 다음날이 2년 전 돌아가신 아버님의 기일이라 먼 지방을 다녀와 여유가 없었다"고 해명했습니다. 양현석 이메일에는 "방송에 나온 의혹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저는 방송사가 제기한 어떤 불법적인 행동이나 여러분들에게 부끄러운 만한 행동을 절대로 하지 않았다. 모든 진실은 곧.. 2019. 5. 31.
최민수 촬영장이탈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 참석이유 최민수 촬영장이탈 이상민 이혼기자회견 참석이유 '해피투게터4' 방송은 '고백부부' 특집으로 최민수, 강주은이 출연해 서로를 향한 애증의 폭로전을 펼쳤습니다. 이날 최민수는 강주은 앞에서 비상금의 비밀을 밝혔는데요. 최민수는 "한 달 용돈은 40만원이다. 강주은이 심부름을 시키면 남은 돈이 모두 내 것. 특히 땅콩을 사러 간다고 하면 강주은이 만원을 준다. 그러면 5천원어치만 사고 나머지는 내 비상금으로 모아둔다" 라고 강주은도 몰랐던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그리고 강주은은 "최민수를 모임에 데려가지 않는다. 13년 동안 활동하고 있는 차 동호회가 있다. 10주년 행사 때, 내가 부회장직을 맡고 있기도 하고 최민수가 축하 노래 공연까지 해준다고 해서 함께 참석했다. 무대에 선 최민수가 용돈 생활을 이야기하며.. 2019. 5. 31.
서유리 결혼 남친 그레이브스병 서유리 결혼 남자친구 그레이브스병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결혼한다고 합니다. 서유리 소속사는 "서유리가 연내 결혼하는 게 맞다. 현재 준비 중이다"고 밝혔습니다. 서유리의 결혼 소식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자세히 공개 될 예정이라며 서유리 결혼 속식을 전했습니다. 서유리는 최근 방송을 통해 공개한 남자친구와 결혼을 준비 중으로 , 현재 측근들에게 조금씩 알리고 있는 단계로 알려졌습니다. 서유리는 '비디오스타'에서 결혼 계획에 관해 밝혔다. 비디오스타 방송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서유리는 자신의 열애 사실을 '해피투게더4'에서 고백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서유리는 이상형을 묻는 말에 "게임을 잘하는 남자가 좋다. 내 나이가 어느 정도 되다 보니 .. 2019. 5. 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