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4180

이석훈 전액기부 아들 위해 만든곡 '너였구나' 가수 이석훈이 환아들을 위해 '너였구나' 음원 수익을 전액 기부한다고 합니다. 이석훈의 소속사는 "이석훈이 자신의 곡 '너였구나' 음원 수익금을 건국대학교 병원에 기부하기로 했다" 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12월 발매한 싱글 '너였구나'는 이석훈이 자신의 아들을 위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입니다. 앞서 이석훈은 '너였구나' 음원으로 발생하는 수익 전부를 아들의 이름으로 기부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석훈은 아들이 태어난 곳인 건국대학교 병원에 수익금을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이석훈의 기부금은 지정기부로 소아, 유아 환자를 위해 쓰일 예정입니다. 이석훈의 선행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누리꾼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얼굴만큼 마음도 훈훈하다, 언제나 응원하겠다, 기부는 쉽게 말하지만 쉽지 않을 결정인.. 2019. 4. 30.
한선화 성형의혹 해명 외모지적진짜.. 전 과는 달라진 비주얼로 현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한선화가 SNS를 통해 빠르게 해명했습니다. 한선화는 30일 OCN 새 수목드라마 '구해줘2'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한선화 외에도 배우 엄태구, 천호진, 이솜, 김영민, 조재윤이 참석하였습니다. 지난 2009년 데뷔한 그룹 시크릿 멤버로 얼굴을 알린 한선화는 현재 가수가 아닌 배우로 활동 중 입니다. 최근작은 지난해 종영한 MBC '데릴남편 오작두' 약 1년 만에 새 작품으로 컴백하게 됐습니다. 한선화는 컴백 전 사뭇 달라진 비주얼로 몇몇 누리꾼은 시술 의혹을 제기 하고 있습니다. 몇몇의 시술의혹이 제기되자 한선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은 오늘. 구해줘2 제작발표회. 부은 오늘이지만 드라마와 고마담을 기대해" 라며 시술의혹에 대한 의혹을 해.. 2019. 4. 30.
이석채 전 KT회장 구속 부정채용 이석채 전 KT 회장이 오늘 구속영장 심사를 받았습니다. 검찰은 자유한국당 김성태 의원 딸을 비롯해서 9명이 KT에 부정 합격한 과정에 이석채 전 회장이 관려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검찰은 새로 파악한 부정채용 과정에 이석채 전 회장이 연루된 정황을 확인하고 이 혐의를 적극적으로 적용해 이석채 전 회장의 구속 영장을 받아냈다고 합니다. 이석채 전 회장에 대한 수사는 김성태 자유한국당 의원의 딸이 KT에 취업하는 과정에 특혜가 있었다는 의혹 제기에서 시작됐습니다. 이석채 전 회장은 KT 회장으로 있던 2012년 비서실을 통해 김성태 의원등 정. 관계 인사들로 부터 채용 관련 청탁을 받고 채용 과정에 개입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앞서 검찰은 2012년 당시 채용을 담당했던 KT 전 인재경영실장 김상효.. 2019. 4. 30.
박유천 다리상처 메스버그 현상 의혹? 마약 투약 거래 혐의로 구속된 박유천이 필로폰 투약 사실을 추가로 자백한 가운데 과거 박유천의 다리 상처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마약 투약 혐의가 사실로 밝혀지면서 박유천 다리 상처가 필로폰 투약 부작용 중 하나인 '메스 버그' 현상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당 사진은 2017년 전에 찍힌 박유천의 사진이라고 합니다. 사진 속에 박유천의 다리와 손에는 심각한 상처들이 가득 합니다. 그때 박유천은 "스트레스성 대상포진에 의한 것" 이라고 해명한 바가 있습니다. '메스 버그 현상'은 마약 투약 후 벌레가 기어가는 듯한 극심한 가려움증으로 피부를 심하게 긁어 상처가 생기는 것을 의미 합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에 따르면 박유천은 전날 조사에서 처음 자신의 혐의를 인정한 뒤 이어진 조사에서.. 2019. 4.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