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354

집사부일체 강형욱 눈물 흘린 사연은? 집사부일체 방송에서 개통령 '강형욱'이 눈물을 보여 화제 입니다.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출연한 강형욱은 경찰견 레오의 은퇴식을 찾아 가기에 앞서 그를 떠나보내야 했던 과거를 털어놨습니다. "동물훈련사는 가난하다", "나도 처음엔 월 시작했을 땐 월 5만원을 받았다. 매년 조금씩 수입을 올려 군대 가기 전엔 월 40만원을 받았다" 레오를 입양 보낸 것도 이런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 이라고 밝혔습니다. 레오를 만나게 해줬던 소장에게 다시 레오를 돌려보냈고 이후 레오는 실종, 조난된 사람을 수색하는 체취증거견으로 활약해왔다 합니다. 강형욱은 동물 훈육법에 대한 고민이 깊었을 대 레오와 함께했다면서 "레오는 옛날의 강혁욱이다. 나의 옛날 교육방식 겪었고 알고 있다" "레오를 만나러 가는 것은 나를 기억하는 옛친구를.. 2019. 3. 31.
임신테스트기 사용법과 희미한 두줄구분 생리가 없거나 임신초기증상과 비슷한 증상이 있으면 임신테스트기를 이용해 임신여부를 자가진단 하게 됩니다.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임신테스트기의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임신테스트기는 임신이 되면 임신 호르몬, 곧 융모 생식샘 자극 호르몬이 소변으로 배출되는데 , 이에 대한 반응을 체크하여 임신 여부를 확인하게 해줍니다. 사용시기는 수정 후 10 ~14일이 지난 다음에 검사하는 것이 적절 합니다. 그리고 호르몬이 제일 농축되어 있는 아침 첫 소변으로 검사하는 것이 가장 정확 합니다. +임신테스트기는 개봉 후 바로 사용해야 합니다. +소변을 충분히 적셔 평평한 곳에 놓고 3 ~ 5분간 기다립니다. 대조선(C), 검사선(T) 에 모두 선이 나타나면 임신입니다. 대조선(C) 에만 선이 나타나면 비.. 2019. 3. 30.
베이비복스 이희진 재결합에 대해? 오늘 아는형님에 베이비복스 이희진이 출연하여 베이비복스 재결합에 대한 언급으로 화제 입니다. 이희진님을 저는 잘몰랐는데 최근에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 소진공주역으로 출연 했더라고요. 저는 연기를 정말 잘해서 가수출신 인 줄 몰랐어요. 암튼 오늘 아는형님에 나와 재결합에 대해 언급을 했는데요. 이에 "사실 어렵다, 멤버가 5명이다 보니까 시간도 안 맞고, 회사도 다 다르다" "이지 언니는 아이가 둘이다. 엄마는 평생 직업이다. 우리보다 규칙적으로 바쁘다" "연락은 계속하고 있다. 단체 톡이 있다" 고 말했습니다. 베이비복스 이희진씨의 현재 나이는 1979년생으로 41세라고 합니다. 정말 동안이네요, 여자연예인들은 진짜 잘 안늙는 것 같습니다 거의 나이에 비해 젊어 보이는데 정말 그 비법이 알고 싶습니다... 2019. 3. 30.
구구단 세정 IOI활동 끝나고 태도변한 후배는 누구? 아는형님에 구구단 세정이 겪은 황당한 일화를 공개해서 화제 입니다. 이날 아는형님 MC들은 세정에게 선후배 관게는 발매일 기준으로 정하냐? 질문을 하였고 이에 김세정은 " 발매일 기준이기는 하다. 그런데 프로듀스 101 출신 친구들 중에는 기성 가수였다가 다시 연습생으로 출연한 경우가 있다. 예를들며 워너원은 아이오아이의 후배인데 그 멤버 중엔 선배 뉴이스트 황민현 선배님이 계셨다. 인사할 때 존댓말로 인사하고 그랬다" 고 말했습니다. 이에 아는형님 김희철이 "요즘은 잘나가면 선배라던데?" 라고 물었고, 김세정은 "슬픈 일화가 있다" 라며 "제가 아이오아이로 활동할 땐 '어머 안녕하세요. 선배님' 이라며 반갑게 인사를 하던 후배가 있었는데 , 구구단으로 활동할 때 쓱 보고 냉정히 지나가더라" 라고 털어났.. 2019. 3. 30.
반응형